109 제10과 휴일과 방학 - 시간이 있을 때는 여행을 가요 3( 听)

109 제10과 휴일과 방학 - 시간이 있을 때는 여행을 가요 3( 听)

00:00
00:56
以上内容来自专辑
用户评论
  • GLLYN

    리에 씨, 토요일 오후에 뭘 하세요? 제 취미가 그림 그리기예요. 그래서 공원에 가서 그림을 그리려고 해요. 저도 공원에서 경치를 찍을 거예요. 같이 가요. 그래요. 제임스 씨도 같이 가요. 저는 토요일 오후에 집에서 소설책을 읽고 싶어요. 공원에서 책을 읽는 사람들도 많아요. 같이 가요. 공원 옆에는 서울에서 제일 큰 책방도 있어요. 그래요? 그럼 내일 아침에 전화해 주세요. 네, 제가 전화할게요. 우리 모두 내일 오후에 공원에서 만나요.

  • 灯芯123

    理惠,星期六下午干什么? 我的爱好是画画。 所以想去公园画画。 我也要在公园里拍风景。 一起去吧。 噢,好的。 詹姆斯也一起去吧。 我星期六下午想在家看小说。 在公园看书的人也很多。 一起去吧。 公园旁边还有首尔最大的书店。 是吗? 那么,明天早上给我打电话吧。 好,我给你打电话。 我们明天下午在公园见吧。

  • 千夜一夜呀

    리에 씨 토요일 오후에 뭘 하세요 제 취미는 그림을 그리기예요 그래서 공원에 가서 그림을 그리려고 해요 저도 공원에서 경치를 찍을 거예요 같이 가요 그래요 제임스 씨도 같이 가요 저는 토요일 오후에 집에서 소설책을 읽고 싶어요 공원에서 책을 읽은 사람들도 많아요 같이 가요 공원 옆에는 서울 제일 큰 책방도 있어요 그래요 그럼 내일 아침에 전화해 주세요 네 제가 전화해 주할게요 우리 모두 내일 오후에 공원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