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美文:05 宽恕别人才能被人宽恕

韩语美文:05 宽恕别人才能被人宽恕

00:00
01:07

微信公众号(英语学习资料):英语口语talks

微信公众号(韩语学习资料):乐学韩语

(本专辑仅供个人学习使用,如有侵权,请联系主播删除!)

更多双语节目,请进入主播清单!


感谢您的收听,添加关注,第一时间接受节目最新动态!


한사람이길을걷다가친구를만났다. “자네 오랜 말이세. 아무개하고 원수가 되었다던데 이제는 화해를 했겠지?” “아니, 내가 왜 그 사람과화해를 해? 나는 잘못한 것이 하나도 없어. 그는 아주 나쁜 사람 이야. 그는 죄의 대가를 받아야 해. 나는 도저히 그를 용서할 수 없어. 상처를 입은 것은 나야.”

某个人在路上碰见了一位朋友。“好久不见了,听说你与某某人成了仇人,现在该和解了吧?”“没呢,你说我为什么要和他和解呢?我又没做错什么,他是个坏人应受到应有的惩罚。我绝不原谅他,受伤的是我。”

 

그러자그사람은친구를주시하며이렇게말했다. ”그래? 그렇다면 자네는 앞으로 절대 죄를지어서는 안되네. 자네가 여태까지 살아오면서죄를 한 번도 안 지었다고는 할 수 없겠지? 자네가 지었지만 그 누군가가 용서를 해주었기때문에 오늘날까지 살아온 것이 아닐까? 그런데자네가 자네에게 죄지은 사람을 용서해 줄 수 없다면 앞으로 다른 사람으로부터 용서받을 생각은말게나.” 이 말을 듣고 그 친구는 고개를 떨구며진실로 자신의 잘못을 크게 뉘우쳤다고 한다.

听了朋友的话,这个人凝视着朋友说道:“是吗?那你以后决不能犯罪啊,你活到现在难道一次罪都没有犯过吗?虽然你犯了罪,但能活到至今是因为有人宽恕你的缘故啊,但你宽恕不了对你做过错事的人,那你以后也别想从别人那里得到宽恕,明白了吗?”听了朋友的一席话,这个人诚恳的忏悔了自己的过错。

 


以上内容来自专辑
用户评论

    还没有评论,快来发表第一个评论!